헤이븐기독학교의 추천 글입니다. 헤이븐을 사랑하는 학생과 학부모님의 글을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9학년 최영서 학생 글
성적도 보통이었고 제가 정말 뛰어나게 잘하는 것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하나님도 잘 믿지 않았고 하루하루를 그냥 생각 없이 살았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저를 헤이븐 학교로 인도해주시면서 저에겐 큰 변화가 시작되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첫번째는 제가 주님을 절실히 찾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우리학교는 기도하고 찬양하는 학교여서 더 그런 분위기가 잘 만들어지고 선생님들께서 저희들을 위해 늘 노력하십니다.
또한 공부를 해야 하는 이유가 생겼습니다. 그 이유는 절 공부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학교 선생님들께서 공부를 해야 하는 동기를 열심히 일깨워 주시고 저 역시 그런 이유가 저를 공부하게 만들어줍니다.
더군다나, 우리 학교는 일반학교와 공부하는 질부터 다릅니다. 일반학교에 있을 때는 아무런 목표 없이 공부했지만 헤이븐에 다니면서 목표가 있는 공부욕심이 생겼습니다.
마지막으로 친구관계에 있어서도 일반학교와 전혀 다릅니다. 우리학교는 정말 화복합니다. 힘들 때 서로 도와주고 서로 위로해주는 한 가족 같습니다.
무슨 일이 생기면 서로 기도해주는 것은 우리학교를 다니면 늘 볼 수 있는 일이구요.
처음에 일반학교에서 나온다는 것이 조금 부담이었지만, 하나님의 인도하심은 늘 실수가 없으십니다. 헤이븐 학교로 보내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헤이븐 추천글hangik2015-08-24T23:56:18+09:00
Author
admin
Date
2014-08-25 14:13
Views
1945
우선, 부족한 저에게 학교 추천글을 쓰게 해주신 하나님께 정말 감사드려요. 제가 일반 공립학교에 다닐 때 저는 정말 평범한 학생 이였습니다.
Total Reply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