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븐기독학교의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2020 봄 학기 학사일정 변경안내

작성자
havenadmin
작성일
2020-02-25 15:16
조회
1510

2020년 봄 학기 관련하여 몇가지 변경된 공지사항과 기도제목을 나눕니다.


1. 이번주 2월 28일(금)에 예정된 재학생 및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취소합니다. (단, 오리엔테이션 관련 파일을 추후 학교밴드에 공유할 예정이오니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 지난주에 교육부는 현 '코로나 19' 로 인해 전국 유초중고등학교의 개학을 1주일 연기하였습니다. 본교도 교육부 지침과 학부모님들의 요청에 따라 개학을 1주일 연기하여 3월 9일(월)에 개학을 합니다.


3. 단, 추후 교육부의 연기 지침이 있을 경우 본교는 3월 9일(월)부터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온라인 수업에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새학기 교재와 함께 안내지를 드립니다.)


4. 개학 연기기간(5일간 : 3월 2일- 6일)의 수업은 학기중 재량휴일을 이용하여 보충수업을 합니다. (보충수업일 : 3/27, 5/1, 5/15, 6/19, 7/16 )


5. 이번주 2월 26일(수)부터 28일(금)까지 새 학기 교재를 배부하오니 학생들이 아닌 학부모님들이 직접 오셔서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학교방문시 마스크를 착용하여 주시길 바라며 학교 근무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입니다.)


6. 시간표는 학교 홈페이지에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학부모님들이 교재 픽업시, 교재외에 핸드북, 커리큘럼가이드북, 구글클래스룸 이용법, 홈룸레터를 보내드릴예정입니다. (신입생의 이메일 계정은 학부모님께 문자발송이 되었습니다. )


7. 학생들은 ‘코로나19’가 종식될때까지 외출을 자제하고 영화관, PC방 등 다중이용시설( 사람들이 붐비는 곳)을 피해주길 당부드립니다.


*학교의 기도제목입니다. 한 마음으로 기도해주길 부탁드립니다.


1. 초등 에스더 선생님의 부모님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오늘 멕시코 선교지로 떠나시는데 입국금지를 당하지 않고 안전하게 도착하시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2. 헤이븐에 속한 모든 학생들, 가정들, 교사들이 영육간에 건강하고 성령충만하도록 기도해주세요.


3. 현 코로나 19 상황에서 학교 리더십이 지혜롭게 대처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학교 리더십은 하루 한끼의 금식을 시작합니다. )


4. 정부의 리더십이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일하시는 의료진과 방역 관련 분들이 지치지 않도록 기도해주세요.


5. 코로나 19로 인해 우리의 마음이 요동치지 않고 주님의 통치를 바라고 우리의 마음이 낮아지길, 감사가 회복되길 우리를 구원해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